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초액션 '크리티카' 26일부터 공개시범서비스 돌입‏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NHN 한게임이 21일까지 진행된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파이널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2월 26일(화) 오전 8시부터 OBT(공개시범서비스)에 돌입한다.   


3D 액션게임의 끝판대장이라고 평가받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액션 게임 전문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의 개발작으로, OBT에 대비한 최종 점검을 위해 지난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했다.


2월_22일_크리티카_사전서비스


이 기간 중 서버 안정화와 액션의 기본 재미, 캐릭터들의 개성, 콘텐츠 구성 및 그래픽 최적화 등을 중점적으로 테스트해 이용자들로부터 합격점을 받았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30만명에 달하는 이용자가 방문, 15만개의 캐릭터가 생성되는 등 <크리티카>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운영을 맡고 있는 NHN 한게임은 26일 예정된 OBT를 위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친구 초대와 리뷰 작성, 일러스트 페인팅, 팬아트 등 이용자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PC방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색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파이널 테스트에 보여주신 이용자분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크리티카>를 통해 진정한 액션의 진수를 맛보실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오픈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25일부터는 <크리티카> OBT 버전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파이널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는 계정 중 최고 레벨의 캐릭터명을 OBT 이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게임, 초액션 RPG ‘크리티카’ 26일 전격 공개


[게임] 초액션 RPG '크리티카', '액션스쿨'에서 대규모 VIP 유저파티


[게임]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 2차 비공개테스트 성황리 종료


[게임] 한게임 '초액션' 크리티카, 2차 비공개테스트 시작


[게임] 크리티카, 14일까지 2차 'CBT' 참가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