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3/PS Vita] 'MLB 13 The Show', PS3™/PS Vita용으로 5일 발매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는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를 다룬 정통 스포츠게임 ‘MLB 13 The Show’를 PlayStation®3(PS3™)와 PlayStation®Vita(PS Vita)용으로 3월 5일(화) 각각 출시한다.


‘MLB 13 The Show’는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현장의 디테일과 스포츠 공학적인 면 뿐만 아니라, 생생한 감정까지 실감나게 재현해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이아몬드 다이너스티(Diamond Dynasty)' 모드가 더해지고, '로드 투 더 쇼' 모드 등이 강화되는 등 여러 업그레이드 요소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게임 모드로 확장된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


PSVita_MLB13_Cover_Front_KR


새로워진 플레이 오프 모드에서는 실제 경기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 10월 야구의 긴장감과 흥분을 그대로 전해주며, 개선된 '프랜차이즈' 모드와 '로드 투 더 쇼' 모드 역시 옵션이 확대되며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전달해준다. 또한, '비기너 모드'는 친절한 해설로 초심자의 진입 문턱을 낮췄으며, 향상된 '플레이 나우 모드'는 더욱 빠르고 간단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플레이를 강화했다. 이 밖에도 해설과 부스의 새로운 음성 등이 최신의 분석과 생생한 정보를 전달해 주는 등 여러 면에서 한층 더 향상되고, 사실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전달해준다.


MLB13_CANO_NYY


MLB13_CHOO_CIN


MLB13_ORTIZ_BOS


MLB13_TROUT_LAA


‘MLB 13 The Show’는 발매에 앞서 2월 26일(화)부터 3월 3일(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판매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로드 투 더 쇼(Road to the show)" 모드 포인트를 PS3™ 버전 구매자에게는 12,000포인트, PS Vita 버전 구매자에게는 18,000포인트씩 각각 특전으로 제공한다. 예약판매는 오프라인에서는 PlayStation®파트너샵, 온라인에서는 에이티게임과 11번가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MLB 13 The Show’의 PS3™ 버전 판매가격은 59,800원이며, PS Vita 버전은 4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