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항공] 드래곤에어, 5월 제주-홍콩 직항편 신규 취항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항공사 드래곤에어가 오는 5월 1일부터 제주-홍콩간 노선을 주 3회 운항한다고 밝혔다. 

드래곤에어 제주발 홍콩행 항공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2시 5분, 화요일 오후 3시 5분에 출발한다. 그리고 홍콩발 제주행 항공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50분, 화요일 오전 9시 15분에 출발한다. 

 
이번 취항으로 그 동안 제주에서 홍콩을 가려면 국내선에서 국제선으로 환승해야 했던 번거로움이 해소돼 제주도민의 홍콩 여행이 더욱 편리해지는 것은 물론, 홍콩과 중국 여행객들의 제주 여행도 늘어날 전망이다. 

클라렌스 청 드래곤에어 한국 지사장은 “드래곤에어 제주 취항에 많은 도움을 주신 제주특별자치도 관계자 분들을 비롯해 제주관광공사, 제주관광협회, 한국관광공사 제주 지사, 한국공항공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취항을 계기로 홍콩을 찾는 제주도민도 늘고, 아름다운 제주를 찾는 홍콩, 중국인 관광 수요가 크게 높아져 제주 관광산업이 더욱 활성화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스카이트랙스(Skytrax)에서 최우수 지역 항공사로 선정된 드래곤에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주-홍콩 노선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드래곤에어는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함께 캐세이패시픽그룹에 속한 항공사로, 캐세이패시픽항공과 자매 회사다. 

캐세이패시픽그룹은 국내 3개 도시에 취항한 첫 외항사 그룹으로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인천-홍콩 구간을 매일 5회 (대만 경유 1회 포함) 운항 ▲드래곤에어가 부산-홍콩 구간을 매일 운항하며, 제주-홍콩 구간을 주3회 운항한다. 

예약과 문의는 드래곤에어 예약발권부(02-311-2800)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