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여행] BC카드, 해외여행 특별할인 프로모션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종호, www.bccard.com)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BC카드에서 진행하는 해외여행 특별할인 프로모션은 해외여행 패키지상품 최대 7% 할인, 해외호텔 최대 15% 할인, 사은품 제공 등과 같은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외여행 패키지상품 구매 시, 최대 7% 할인 및 사은품 제공 

오는 5월 31일까지, BC투어 (http://tour.bccard.com)에서 4, 5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에 따라 최대 7%의 할인 및 여행경비 지원, 면세점 기프트카드, 상품권, 테마파크 입장권 등과 같은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개월까지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해외호텔 예약 시, 최대 15% 할인 및 사은품 제공 

오는 5월 31일까지 해외호텔 예약 시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지난 16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해외호텔을 예약한 고객들 중 프로모션 기간 내 투숙한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2만원 선불권을 제공하며 (1인 1회), 선착순 100명에게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50만원 이상 결제 시 1매, 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매 증정. 5월 4일 SMS를 통해 일괄 지급)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BC투어를 통해 해외항공권과 해외호텔을 함께 예약하면 해외호텔 결제금액 중 최대 15%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외호텔 숙박을 2박 이상 예약 시에도 최대 15%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 비씨카드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