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씨엔블루, '스폐셜 한정판 음반' 제작 과정 인증샷 '저희가 직접 만들었어요!'‏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밴드 씨엔블루가 31일 발매되는 스폐셜 한정판 음반 ‘리:블루’ 제작 과정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들은 저마다 앨범 디자인에 심취한 모습이다. 진지한 씨엔블루의 표정에서 이번 스폐셜 음반에 쏟은 멤버들의 애정을 한 눈에 짐작할 수 있다.


씨엔블루_강민혁


씨엔블루_이정신


앨범 전 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것에 이어, 디자인 과정에도 하나하나 직접 참여한 만큼 팬들의 기대감도 어느 때보다 뜨겁다. 팬들은 “씨엔블루 그림 실력 이번에도 기대!” “센스 만점 음반 일듯”


“씨엔블루가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만든 앨범”이라며 들뜬 반응이다. 특히 이번 스폐셜 한정판은 일본 최대 음반 사이트 ‘타워레코드’의 앨범 예약 판매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도 큰 화제를 몰고 있다.


씨엔블루_이종현


씨엔블루_정용화


지난 14일 발표한 미니 앨범 ‘리:블루’가 이미 국내 앨범 차트를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터라 이번 스폐셜 한정판의 반응에도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신곡 ‘I’m sorry’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이번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씨엔블루, 정용화 자작곡으로 14일 컴백


[K-POP] 씨엔블루 컴백, 런던 스타일 새앨범 재킷공개‏ '팝밴드 아냐?'


씨엔블루, 연말 시상식 종횡무진 석권 예감!


씨엔블루, 새 일본 싱글 ‘로봇’ 오리콘 주간 2위!


[화보] 씨엔블루의 2013년 신년 파티 컨셉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