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씨스타19, 보라-안재현 이마키스 화제! '있다 없으니까' 뮤비속 연인호흡‏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씨스타19의 신곡 '있다 없으니까'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으로 분한 안재현과 보라의 이마키스가 온라인상에 큰 화제다.


지난 29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씨스타19의 신곡 '있다 없으니까' 뮤직비디오 촬영중에 포착된 남자주인공 안재현과 보라의 스틸컷 몇 장이 게재되었다.


보라 안재현 이마키스1


사진 속 안재현과 보라는 격정적인 포옹에 이어 애틋한 이마키스를 선보이며 실감나는 커플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분위기 너무 리얼한것 아님?", "안재현과 보라 너무 잘어울린다 ㅠㅠ", "안재현 계탄날", "일상이 화보가 아니라 매 순간이 화보 일듯", "이러다 사귀는거 아냐", "보라 삼촌팬 가슴 찢어진다"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보라 안재현 이마키스2보라 안재현 이마키스3


2년 만에 컴백하는 ‘씨스타19’의 타이틀곡인 ‘있다 없으니까’는 최고의 K POP 스타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다시 손을 잡았다. ‘있다 없으니까’는 사랑이 피어나 꽃을 피우고, 시들어 가는 단상을 용감한형제 특유의 직설화법으로 담아낸 슬픈 감성의 힙합넘버. 씨스타19의 효린과 보라는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후 몸도 마음도 소녀에서 여자로 변해가는 내면의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 이별의 공허함과 아픔을 절절하게 표현해 내었다. 


'유닛시대'를 열었다는 평을 받고있는 씨스타19은 하나인 둘, 둘인 하나. 효린 VS 보라! 씨스타의 메인 보컬 ‘효린’과 랩퍼 ‘보라’는 상반된 캐릭터를 씨스타19의 하나의 이미지로 녹여내며 ‘규정할 수 없는’ 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무채색을 기조로한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에 관능적인 섹시미가 숨겨진 씨스타19의 비쥬얼 컨셉은 소녀와 여자의 경계를 오가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연일 이슈의 중심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씨스타19는 오는 1월 31일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씨스타19, 무보정 '스파이샷' 화제! 효린-보라 투샷에 남심 '올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