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김강우, 햇살의 향기와 여심을 흔드는 시선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배우 김강우가 파운드매거진 새해 첫 호에 표지 모델로 선정됐다. 


2012년 12월, 내년이 가장 기대되는 배우에 뽑힌 김강우는 바로 다음 달 1월호에 표지모델로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김강우 파운드매거진 표지 모델 화보


저녁 노을 빛이 들어오는 압구정 스튜디오에서 조명이나 다른 기구없이 카메라와 배우만으로 촬영을 진행, 한 쪽 벽면에 기대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한 김강우는 어떤 짜여진 연출보다 분위기 있고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김강우은는 인터뷰 중 틈틈히 찍힌 사진에서도 조각 같은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김강우 파운드매거진 표지 모델 화보2


당일 인터뷰를 담당한 애디터에 의하면 “김강우는 하얀 도화지가 되어 그림을 잘 그리고 잘 지우는 차원을 넘어 하얀 도화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고민한다. 어떤 소재를 이용해 질 좋은 도화지가 되는지를 고민하고 온도와 습도를 잘 유지하려 고민하는, 그렇게 연기에 최적화된 배우다.” 라며 호평을 이어갔다. 


한편 영화와 드라마로 지난 해 바쁜 시간을 보낸 김강우는 2013년 영화 ‘미라클’ 홍보를 시작으로 다시 활동에 나설 계획이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김강우-임하룡, 활어 수족관에서 잠수 놀이? 코믹 설정에 시선 집중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김강우, 수사 본능 넘치는 모습이 담긴 사진 공개


[화보] 이상엽과 김유정, 영화 촬영장에서 만난 묘한 커플?!


[화보] 배우 도지한, 소방관복 벗으니 살인미소 '활짝'


[화보] 배우 조정석, 뮤지컬에서 영화계로 넘어오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