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송년&크리스마스 뷔페 특전


[오펀 편집국] 서울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캐나다 최고급 청정 식재료와 세계 3대 진미(트러플, 캐비어, 푸아그라)로 만든 특선 메뉴로 전격 업그레이드하고, 테라스에서의 이색적인 아웃도어 다이닝을 더한 송년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신라호텔 파크뷰


캐나다 통랍스터 구이, 야생 블루베리 스무디, 캐비어를 얹은 랍스터 샐러드, 크랩 케이크와 관자 구이 등과 샥스핀 딤섬, 트러플을 얹은 관자 구이, 연어알과 성게알을 듬뿍 넣은 지라시 스시 등 세계 3대 진미와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특별 메뉴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된 야외 테라스인 '더 파크(The Park)'에는 캐나다의 대표적인 겨울 먹거리를 직접 체험하는 아웃도어 다이닝이 마련된다. 마시멜로를 화로에 굽기도 하고, 메이플 태피(Maple Taffy/메이플 시럽을 눈이나 얼음 위에 굳혀서 사탕처럼 먹는 음식)를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다. 모닥불과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 낭만적인 포토존도 마련돼 잊지 못할 경험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뜻 깊은 연말 모임을 위해 소믈리에가 선정한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12월 7일부터 31일 사이 디너에 방문하는 성인 고객 대상). 최고급 만찬을 더욱 맛있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더 파크뷰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특전이다.


단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나다 관광청이 제공하는 총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12월 7일부터 31일 사이 10인 이상 디너 예약 고객 대상). 당첨된 고객은 캐나다 관련 상품(에어텔, 항공권, 여행 패키지) 중 1인 250만원 한도액 내에서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문의 및 예약 : 02-2230-3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