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배우 '이영진'과 차우차우 '크리미', 특별한 크리스마스 커플?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모델 겸 배우 이영진이 완벽한 몸매가 드러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잡지 얼루어와 진행한 이번 화보 속 이영진은 군살 없는 몸매에 강렬한 빨간색 스키니 점프수트를 입어 섹시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으며 포인트 꽃 장식과 페도라가 패션의 완벽함까지 더해 준다.


이영진 크리스마스 화보


그 옆 파트너가 된 강아지는 이영진이 현재 키우고 있는 차우차우로 이름은 크리미. 현재 2년반 정도 이영진이 키우고 있으며 종종 촬영장에 데리고 오다 이번에 함께 촬영까지 하게 되었다. 카리스마 있는 주인 이영진에 반해 크리미는 귀여운 루돌프로 변신하며 재밌는 모습이 연출되었다.


또한 이영진은 이정의 신곡 ‘사랑해 봤니’ 뮤직비디오에서 청순감을 뽐내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배우 진구와 주인공으로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화보] MAMA 무대 오르는 태국 톱 가수 '나튜' 내한 화보 공개


[화보] 박세영, 신비로운 인형이 된 노국공주


[화보] 김정은, 박시연...탑 여배우들의 빛나는 크리스마스 파티!


[화보] 배우 윤진서, 우아한 몸매와 피부색에 눈길


[화보] B1A4, 스타일 가이들의 겨울 패션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