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정용화, 제복입은 차도남의 카리스마!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그룹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가 ‘싱글즈’ 12월호와 함께한 시크한 매력의 제복 화보를 공개했다. ‘밀크남’ ‘순수남’ 등의 별명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로 보여줬던 정용화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만의 카리스마를 과시, 눈길을 끌었다. 



정용화의 이번 화보의 컨셉은 ‘제복’! 모던 밀리터리 룩으로 절제되고 각이 진듯한 의상을 훌륭하게 소화한 그는 의상의 컨셉에 맞게 포즈를 취할 때도 최대한 절제하며 눈빛과 표정 하나만으로도 카메라를 압도하는 듯한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 


다른 의상에서는 중세기 귀족을 연상시키는 의상으로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정용화는 매 촬영마다 단순히 포즈를 취하는 게 아니라 마치 연기를 하듯 감정을 잡으며 촬영을 진행해 극찬을 받았다. 


마치 옛날 그림을 보는 듯한 고풍스러운 배경과 함께 정용화의 진지한 눈빛 연기로 더욱 완성도를 더한 이번 화보는 당당한 싱글들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12월호와 홈페이지(www.thesingl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근 ‘뮤직 뱅크 인 칠레’에서 아리랑 편곡자로 이름을 올리며 큰 화제를 모은 정용화는 진행, 노래, 편곡까지 1인 3역을 훌륭히 소화해 내며 ‘능력자 정용화’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사진= 싱글즈]



[드라마] 씨엔블루 정용화, '신사의 품격' 까메오로 특별 출연


[화제] 정용화가 팔에 키운다던 ‘완두콩’ 공개 화제


[화보] 고준희,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한 홈 파티 화보


[화보] 손연재, 김연아, 요정들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화보] 배우 임수정, 시크하고 고혹적인 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