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화제] 정용화가 팔에 키운다던 ‘완두콩’ 공개 화제


[오펀 편집국] 씨엔블루 정용화가 팔에 키운다던 완두콩이 드디어 공개됐다. 오늘 오후 1시 50분경 주니엘 홈페이지(www.juniel.co.kr)와 주니엘 공식 유투브 사이트(www.youtube.com/officialJUNIEL)를 통해 공개된 ‘정용화 이두박근 티저 영상’은 같은 소속사 후배 신인 여가수 주니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이미 인터넷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정용화는 최근 인터뷰에서 “요즘 씨엔블루 멤버들과 운동에 취미를 붙여 팔에 ‘완두콩’을 열심히 키우고 있다. 조만간 멋진 모습 모여드릴테니 많은 기대해달라”며 그가 팔에 키우는 ‘완두콩’의 존재를 언급한 바 있다. 이번 ‘정용화-주니엘 MV’ 티저 영상에서는 구릿빛으로 섹시하게 그을린 정용화의 이두박근 근육이 그대로 노츨, 그 동안 정용화가 씨엔블루 멤버들과 꾸준히 해왔다던 ‘운동’의 결실을 보여주고 있다.


정용화는 6월 데뷔를 앞둔 실력파 신인 주니엘에게 자신의 곡을 선물, 그 곡의 프로듀싱에도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프로듀서 정용화의 모습에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 ‘완두콩 이두박근’ 공개로 ‘정용화-주니엘 MV’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화제 속 ‘정용화-주니엘 MV’ 풀버전은 음원과 함께 22일 대 공개되며, 정용화가 주니엘에게 선사한 이 음원의 제목은 ‘바보’로 알려졌다.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