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마의' 이관훈, 체면 구긴 '굴욕도흠' 수난의 끝은 어디?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월화드라마 '마의' 13일 14회 방송 분에서 제대로 체면을 구기면서 호위무사 마도흠이 굴욕도흠에 등극했다. 


극 중에서 숙휘공주(김소은 분)는 백광현(조승우 분)의 시험합격을 위해 비방 중에 가장 효험이 있는 걸 몰래 훔쳐오라는 지시를 자신의 호위무사 마도흠(이관훈 분)에게 청했다.


마의 이관훈_01


항상 공주의 뒤에서 그림자처럼 멋진 자태를 뽐내던 도흠(이관훈 분)은 다른 때와 달리 어느 집 담벼락 아래 처량한 얼굴로 쭈그리고 앉아 있다. 이에 도흠(이관훈 분)은 한숨을 쉬면서 “이젠 내가 이런 짓까지 해야 하나? 앞으론 개 잡을 일 없겠다 싶어 좋아했더니.. 이건 뭐….! “ 이러더니 집에 있던 젊은 여인들이 문을 닫고 사라진 것을 확인한 후, 젊은 여인은 속곳을 훔친다.


마의 이관훈_02


마의 이관훈_03


젊은 여인이 비명을 지르며 손에 잡히는 바가지며 망태기 같은 걸 집어 던지자, 당황한 도흠(이관훈 분)은 당혹한 표정을 지으며 담을 타 도망친다.


그 동안 점잖고 든든한 호위무사로 공주 뒤에서 공주만을 위해 보필을 하다가 이번엔 공주를 위해 굴욕적인 상황에 처한 마도흠(이관훈 분). 그의 색다른 모습에 많은 누리꾼들이 “멋지기만 할 줄 알았던 도흠의 굴욕, 드라마 보면서 한참 웃었네요” “이제부터 굴욕도흠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등 여러 가지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마도흠역에 이관훈은 매 회 다양한 표정연기와 강렬한 인상으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심어주고 있다. 


마의 이관훈_04


앞으로 공주를 보필하면서 굴욕도흠에 이어 얼마나 수난을 겪을지 호위무사 마도흠(이관훈 분)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마의는 매주 월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