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전우치' 장태성, 캐스팅 차태현-이희준과 연기호흡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장태성이 KBS 새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조명주 연출 강일수)'에 합류한다.

 

드라마 '전우치'는 율도국의 도사 전우치가 복수를 위해 조선에 왔다가 힘 없는 약자들에게 영웅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이미 배우 차태현과 이희준이 캐스팅 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전우치 장태성1


드라마 '무신', '바람의 나라' 등 여러 사극을 통해 임팩트 있는 연기와 뛰어난 무술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장태성은 이번 작품 '전우치'에서 왕 ‘이거(안용준)’를 수호하기 위한 비밀을 지닌 내관 '복말' 역을 맡아 차태현, 이희준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더불어 장태성은 극중 상선내관 ‘소칠’로 등장하는 이재용과 함께 합을 이루며 카리스마 있는 내관으로서 궁궐의 기둥 역할을 톡톡히 해나갈 예정이다.

 

전우치 장태성2


드라마 '전우치'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장태성은 "우선 차태현, 유이, 이희준 등 캐스팅부터 남다른 '전우치'에 함께 출연할 수 있게 돼 기쁘다. 탄탄하면서도 재미있는 대본과 짜임새 있는 줄거리들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욕심이 났었는데 처음에 가졌던 그 마음을 마지막 촬영까지 꾸준히 이어가며 열심히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겠다"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장태성의 출연으로 더욱 막강한 배우 군단을 형성한 KBS 새 수목드라마 '전우치'는 오는 11월 21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전우치' 티저 예고편, 화려한 액션+코믹한 스토리 '기대감 증폭!


'전우치' 고사현장, 유이·차태현 주연배우 총출동! '대박 예감'


'전우치' 유이, 첫 촬영현장 공개! 무표정-무감정 '얼음공주' 변신


'전우치' 이희준, 화려한 '도술 액션'… 첫 촬영 현장 공개


'착한남자' 후속작 '전우치', 차태현의 능청스럽고 뺀질거리는 연기 작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