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보고 싶다' 여진구-김소현, 성인 연기자도 울고 갈 빗속 열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 싶다>의 아역배우 여진구와 김소현이 빗속열연이 담긴 촬영현장 스틸이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교복차림의 여진구(어린 한정우 역)는 그네에 앉아 비를 맞으며 무슨 연유인지 모를 분노에 휩싸여있는 모습. 특히, 눈 언저리에 새겨진 상처와 얼굴의 선명한 멍 자국은 여진구에게 벌어질 일련의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김소현(어린 이수연 역)은 우산을 들고 있지만, 빗 속을 걸으며 눈물을 흘리고 있어 두 사람의 가슴 아픈 첫 사랑의 기억을 더욱 궁금케 만들고 있다.


새수목미니시리즈_보고싶다_방송화면_01


<보고 싶다> 제작진은 “여진구와 김소현은 성인 연기자도 쉽사리 감당하기 힘든 빗속 촬영에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사연과 감정을 완벽히 소화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고 밝히며 “어린 배우들의 남다른 연기 열정에 매 순간 감탄한다. 성인연기자 못지않게 극중, 남녀주인공의 감정 변화를 200% 소화해내고 있는 여진구와 김소현이 펼쳐낼 첫 사랑 이야기 <보고 싶다>에 더욱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덧붙였다.


새수목미니시리즈_보고싶다_방송화면_02


새수목미니시리즈_보고싶다_방송화면_03


여진구와 김소현은 남녀주인공 박유천(한정우 역)과 윤은혜(이수연 역)가 본격적으로 펼쳐낼 가슴 시린 로맨스에 앞서, 극 중 두 남녀의 풋풋하고 설레었던 첫 사랑의 순수함과 지우고 싶은 상처의 기억을 동시에 그려내며 작품의 서막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깊어가는 가을 저녁 첫 사랑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 싶다>는 열다섯, 가슴 떨리는 첫 사랑의 기억을 앗아간 쓰라린 상처로 인해 숨바꼭질 같은 인연을 이어가는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아낼 정통 멜로드라마로 오는 11월 7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