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메이퀸' 김재원, '아들 뿐 아니라 손자까지 잃게 되셨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특별기획드라마 '메이퀸'(극본:손영목 연출:백호민)의 한지혜(해주 역)와 김재원(강산 역)이 자신들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스토리가 급변하고 있다.


27일 방송분에서 해주의 양어머니인 달순(금보라 분)은 해주에게 “너는 우리 가족이 아니니 이 집을 떠나라”며 “좋은 집에 가서 팔자를 고치라”고 내몰았다.


메이퀸 재희


게다가 해주를 끔찍하게 아끼던 아버지 홍철(안내상 분) 역시 해주의 친아버지가 아님을 밝히면서 해주가 큰 혼란을 겪었다.


해주는 가족을 누구보다 소중히 여기라며 자신을 보듬어주던 아버지조차 친아버지가 아니라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았지만 “부자도 필요 없다”며 오히려 가족들을 챙기는 꿋꿋한 모습을 보였다. 


메이퀸 재희2


충격을 받기는 강산 역시 마찬가지.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죽음으로 내몬 사람이 자신의 할아버지이자 정신적 지주인 대평(고인범 분)이라는 사실에 크게 마음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메이퀸 한지혜1


특히 “너의 어머니가 크게 될 네 아버지의 발목을 잡았기 때문에 그럴 수밖에 없었다”고 말하는 대평을 향해 “아들만 잃은 게 아니라 손자까지 잃게 되셨다”며 큰 분노를 표현, 두 사람의 관계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두 사람이 자신의 출생에 얽힌 뒷이야기를 모두 알게 되면서 이야기는 더욱 속도감 있게 전개됐다.


메이퀸 한지혜2


강산을 향해 마지막까지 구애하는 인화(손은서 분)에게 강산은 “해주를 지켜주고 싶다”며 거절하고 인화는 오히려 자신에게 다가오는 창희(재희 분)에게 마음이 끌리고 있다는 사실을 간접적으로 표현하며 네 사람의 애정 관계에도 큰 변화의 조짐이 있었다.


또 해주를 가족으로 인정하지 않으며 가출했던 오빠 상태(문지윤 분)나 동생 영주(정혜원 분)는 해주와 진주(윤정은 분)의 다독임에 가족애가 더 깊어지는 계기를 맞기도 했다.


한편 도현(이덕화 분)의 수하가 된 창희는 횡령 등의 혐의로 검찰에 잡힌 일문(윤종화 분)을 빼내기 위해 정우(이훈 분)를 검찰 감찰부에 모함, 정직을 당하게 만드는 치밀한 악역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원성을 샀다.


속도감 있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메이퀸’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 된다.



'메이퀸' 사고뭉치 정혜원, '천영주 너무 미워하지 마세요' 애교 작렬


'메이퀸' 재희, 180도 반전 악역 연기 '스토리 급변 예고'


'메이퀸' 문지윤, 한지혜 출생 비밀 알았다! 그의 결정은?


'메이퀸' 한지혜, 귀요미 '만취녀' 등극! 막걸리 배틀 현장


'메이퀸' 문지윤, '넌 내 동생 아니잖아!' 눈물연기 극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