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메이퀸' 사고뭉치 정혜원, '천영주 너무 미워하지 마세요' 애교 작렬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정혜원이 MBC 특별기획 메이퀸(극본 손영목, 연출 백호민)에서 사고뭉치 깍쟁이 캐릭터로 천해주(한지혜 분)의 동생 천영주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정혜원이 ‘메이퀸’에서 맡은 천영주 역은 드라마에서 깨알 같은 재미를 주는 사건 사고의 중심인물로서 연예인이 꿈이고, 예쁘다는 칭찬을 듣는 걸 가장 좋아하는 톡톡 튀는 매력적인 사고뭉치 캐릭터다. 


메이퀸 정혜원


극 중 집안을 이끌어가는 해주가 하루라도 맘 편히 쉬려고 하면 영주는 어느새 큰 문제를 일으키며 해주를 힘들게 한다. 


정혜원은 메이퀸 아역 분량 이후 첫 등장부터가 범상치 않았다. 재력 있고 잘생긴 남자를 만나기 위해 외국인 클럽에 가서 강렬한 섹시 댄스로 강산(김재원 분)을 유혹하다 해주에게 걸려 된통 혼나기도 하고, 또다시 클럽을 찾아 장일문(윤종화 분)을 만나서 돈을 훔치고 경찰서에까지 가게 된다. 


또한 영주는 장일문(윤종화 분)이 해주의 출생 비밀을 알아내려 자신에게 접근하는 것을 모른 체 일문과 만나게 된다. 일문을 만나면서 영주는 해주에게 근심거리만 안겨주는 천덕꾸러기가 돼가고 있다.


메이퀸 정혜원2

 

정혜원은 이에 “대본이 나올 때마다 영주가 또 어떤 사고를 치고 있을지 궁금하다”며 “영주가 자꾸 해주의 말도 안 듣고 괴롭히고 힘들게 하지만, 해주에게 미안해 자신의 옷도 빌려주고 은근히 해주 걱정도 많이 한다”며 “영주를 너무 미워하지 말기 바란다”고 깨알 애교로 부탁했다. 


또한 정혜원은 “자신도 어릴 적부터 배우가 꿈이어서 영주에게 너무 애착이 간다”며 “더 재밌고 귀여운 영주로 시청자들의 머릿속에 남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퀸'은 역경 속에서 자란 한 여자가 해양 전문가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배우 한지혜, 김재원, 재희, 손은서 등이 출연 중이다.



'메이퀸' 재희, 180도 반전 악역 연기 '스토리 급변 예고'


'메이퀸' 문지윤, 한지혜 출생 비밀 알았다! 그의 결정은?


'메이퀸' 한지혜, 귀요미 '만취녀' 등극! 막걸리 배틀 현장


'메이퀸' 문지윤, '넌 내 동생 아니잖아!' 눈물연기 극찬!


‘메이퀸’ 재희, 탄탄한 근육질 몸매 공개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