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아난티 클럽, 서울 '할로윈 키즈 파티' 개최


[오펀 문화예술팀=조미주 기자] 국내 유일의 오리지널 컨트리클럽인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27일 7세 이상 어린이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을 모집하여 ‘할로윈 키즈 파티’를 개최한다. 


오전10 30분부터 8시까지 진행하는 올 데이 행사로 할로윈 프로그램인 호박 데코레이션, 할로윈 소품 만들기, 테니스 클래스, 숲 속 요가 클래스, Trick or Treat, 트루바 공연 & 샌드 아트 감상, 바비큐 디너 파티 등으로 구성 되었다. 컨셉에 맞게 이 날의 드레스 코드는 할로윈 커스튬이며 직원들 역시 다양한 코스프레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 외 아웃도어 액티비티인 캠핑과 테니스, 숲 속 요가 클래스를 추가해 흥미를 더했다. 팝페라 가수의 할로윈 특별 공연과 신기한 샌드아트도 눈 여겨 볼만하다. 점심엔 스페셜 펌킨 메뉴가, 저녁에는 할로윈 특선 메뉴와 바비큐가 제공된다. 


아닌티 클럽 서울 할로윈 키즈 파티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돋우기 위해 곳곳에 배치한 잭 오 랜턴(호박등)과 할로윈 데코레이션으로 연출한 클럽하우스에 모여 할로윈 소품인 호박 초 만들기로 행사를 시작한다. 다양한 호박요리를 맛볼 수 있는 점심식사 이후엔 아웃도어 액티비티인 캠핑으로 직접 텐트치기 체험과 윌슨과 함께 하는 테니스 클래스, 숲 속에서 즐기는 요가 클래스 체험 그리고 캠핑 존에서 ‘Trick or Treat’을 외치고 캔디를 받는 ‘Trick or Treat’ 놀이로 이어진다. 


‘할로윈 키즈 파티’의 하이라이트인 저녁에는 야외 수영장 무대에서 팝페라 가수인 ‘트루바’의 특별 공연과 함께 샌드 아트 전문가의 환상적인 샌드아트 공연이 열리며 이어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어린이에게 상품이 증정된다. 저녁식사로 유령 젤리, 호박 쿠키 등 아이들의 흥미를 끌만한 할로윈 특선 메뉴와 함께 푸짐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며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미국의 명품 캔디 브랜드인 ‘씨즈 캔디’에서 캔디 세트를 증정한다. 아난티 클럽 서울의 ‘할로윈 키즈 파티’는 150,000원 (부가세별도)에 이용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031-589-3457 



타임교육, 목동 하이스트에서 무료 할로윈 파티 개최


'할로윈 파티' 섹시+트렌디 '캣우먼 스타일' 연출비법!


[축제] '할로윈 데이' 27일 밤 이태원의 핫플레이스들이 달아오른다!


할로윈 데이, 디테일에 묘미가 돋보이는 데님 진 스타일링 제안!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 괴기 말고 섹시하게 완성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