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축제] '할로윈 데이, 주말 밤 불태운다'...호텔, 클럽가 파티 소식


[오펀 문화예술팀=조미주 기자] 10월의 마지막 주말 밤을 화끈하게 불태우자. '할로윈 데이(10월 31일)'를 맞이해 각종 이벤트와 파티 소식이 쏟아지고 있다. 아이, 가족들을 위한 할로윈 이벤트가 테마파크에서 열리고 전국 호텔가에선 성인을 위한 화끈한 할로윈 파티가 개최된다. 수입주류업계의 신나는 파티 소식도 솔깃하다.


할로윈 파티


#1 밀레니엄 서울힐튼

지하 로비의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 룸'에서 할로윈 특별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기네스 세트(1인당 4만5,000원/8만원)는 기네스 생맥주와 스낵, 기념티셔츠를 제공한다. 할로윈 데이인 31일에는 파티가 열린다. '오크룸 듀오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도 있다. 파티 참가는 무료. 


#2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26,27일 할로윈 파티를 연다. 파티 공간에 따라 레드, 퍼플, 딥 블루 등 다양한 색으로 변화를 줬고 전통적인 오렌지 호박 조각, 조명 등의 부대 장치로 이색적인 느낌을 더한다. 라이브 공연,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가 준비됐다. 파티 입장료 6만원, 제이제이 레이디스 멤버는 4만원. 


#3 W 서울 워커힐

'W 사이버 할로윈 파티'가 27일 열린다. 이탈리아 시실리 출신의 DJ 듀오 블라타 & 이네샤의 환상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할로윈의 밤을 절정으로 몰아간다. 우바에선 앱솔루트 UFO가 눈길을 끌며 앱솔루트가 특별 레시피로 완성한 칵테일이 제공된다. 인터파크 예매시 파티 입장료는 5만원, 현장 판매는 6만원이다. 


#4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뉴욕 스타일 라운지 바 '조이'에서 27일 파티를 연다. 동서양의 다양한 고스트 분장을 한 조이 바의 스태프들이 오싹한 분위기 속에서 고객을 맞는다. 댄스 공연, 댄스 배틀, 행운권 추첨, 베스트 할로윈 코스튬 선발 대회 등 이벤트가 마련됐고 객실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입장료는 2만원. 


#5 청담, 이태원 클럽

수입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가 26일 청담, 이태원 등에서 '샤인 인 더 다크'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 하이라이트는 밀러 할로윈 버스. 이 버스는 이태원 4곳의 클럽과 청담에 있는 클럽 1곳을 파티 당일 돌아다닐 예정이다. 특별 버스정류장도 마련된다.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파티 미션도 준비돼 있다.


#6 신사동 클럽 도프

강남구 신사동 클럽 도프(Dope)에서 26일 할로윈 호러 웨딩 파티 ‘포 유’를 개최한다. 이날 파티에는 수입맥주 코로나가 후원한다. 클럽 도프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포토존이 운영되며 베스트 포토그래퍼를 선발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7 홍대, 이태원 클럽

에드링턴 코리아에서 수입 유통하고 있는 레미마틴이 할로윈을 기념해 26, 27일 이틀간 홍대와 이태원 일대에서 레미마틴을 주원료로 한 레미소다를 무료 증정하는 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태원 한 클럽에서 '레미 소다 파티'를 열고 레미 마틴 칵테일 레미소다를 한 잔씩 무료로 제공한다.


#8 르네상스 서울 호텔

트레비 라운지에서 26일부터 할로윈 데이 당일인 31일까지 할로윈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개발된 3종의 칵테일은 할로윈 느낌을 담아 맛과 재미를 더했다. 파티가 부담스럽다면 가벼운 칵테일로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가격은 1만 5000원.


#9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산 호박과 제주 감귤 등의 할로윈 디저트 메뉴를 28일 부터 다음달 4일까지 판매한다. 아일랜드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할로윈 디저트 메뉴가 제공된다. 할로윈 세트 4만6,000원, 할로윈 칵테일 1만8,000원. 할로윈 패키지는 일반 객실 1박과 아일랜드 라운지의 할로윈 디저트 가족 세트 및 제주 주요 관광지 할인쿠폰북이 함께 제공된다. 18만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