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현아 '아이스크림' 뮤비에 '싸이' 깜짝 등장! '서로 주고 받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싸이가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비에 깜짝 출연 했다. 현아의 22일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아이스크림'의 뮤비 풀버전을 공개하며, 네티즌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싸이는 '강남스타일' 에서 선보인 수트 차림으로 등장해, 이리 저리 눈치를 보다 아이스크림 차에 올라타고 기계에서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현아에게 걸리는 역을 맡았다.

하지만, 현아에게 걸려도 뻔뻔스런 표정으로 아이스크림을 입에 구겨 넣는 능청스런 연기를 펼쳐 웃음을 준다.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싸이 카메오 등장_1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싸이 카메오 등장_2


이번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비에 싸이가 출연한건 현아가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것에 대한 감사 차원의 등장이라고 볼수 있다. 싸이의 등장으로 '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도 국제적인 인기를 얻을것으로 예상된다.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싸이 카메오 등장_3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싸이 카메오 등장_4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싸이 카메오 등장_5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싸이 카메오 등장_6


현재 ‘아이스크림’의 티저 영상은 3일 만에 3백20만건이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간 최다 조회 동영상에 올라있다. ‘아이스크림’은 어제 해외 불법 음원 유출로 인한 긴급 음원 공개에도 불구, 22일 오전 현재 멜론을 비롯한 벅스, 네이버 뮤직등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1위에 올라있다.


이제까지 현아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공개 후에 음원 순위가 수직상승하는 케이스였지만, 이번 ‘아이스크림’은 음원 공개만으로 차트 1위에 오르는 맹위를 떨치며, 이번 컴백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증명했다.


현아는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의 컴백 무대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며, 음원 차트 1위의 저력을 과시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싸이 카메오 출연)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공개‏ '파격적인 섹시 아이콘!'


현아, ‘아이스크림’ 음원 유출, 하루 앞당겨 긴급 음원 공개


현아, 새 앨범 '멜팅' 공개! 첫 자작곡 'Very Hot' 수록


[화보] 현아, 타이틀곡 ‘아이스크림’ 재킷 화보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