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뱀검2' 홍석천, 천재 디자이너로 특별 출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스타일리시한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로 연일 인기몰이 중인 OCN <뱀파이어 검사2>에 방송인 홍석천이 특별 출연한다. 드라마, 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시트콤 등 최근 종횡무진 활약 중인 홍석천이 천재 디자이너 ‘가브리엘 장’ 역할로 출연해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는 것. 오는 10월 14일(일) 밤 11시, <뱀파이어 검사2> 6화 ‘모델들’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뱀검2' 홍석천, 천재 디자이너로 특별 출연!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디자이너 ‘쁘와송’이라는 독특한 캐릭터로 큰 인기를 모았던 홍석천이 다시 한번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석천은 극중에서 천재적인 패션감각을 가지고 있지만, 극성스러우면서도 가벼운 성격의 디자이너로 변신해, 극의 스토리를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수사 과정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역할로 활약한다고.


특히 미리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서 홍석천은 다양한 몸짓과 표정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홍석천 특유의 놀란 표정과 재미있는 포즈가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는 것. 뿐 아니라, 평범한 사람들은 쉽게 소화할 수 없는 화려한 꽃무늬 셔츠나 핫핑크 머플러를 선보이거나 검은 깃털이 잔뜩 달린 퍼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제작진에 의하면, 홍석천은 베테랑 연기자답게 큐사인과 동시에 NG없이 한번에 대사를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위트 있는 애드리브까지 자유자재로 펼치며, 현장에 있던 배우들은 물론이고 스탭들까지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특히, 이영아와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펼치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뱀검2>에 홍석천이 나온다니, 뭔가 안 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묘하게 어울린다” “<남자셋 여자셋>에서 ‘쁘와송’ 진짜 웃겼었는데, 오랜만에 디자이너 역할로 귀환이다” “사진 속의 홍석천 패션감각 정말 최고인 듯, 디자이너 역할에 최고봉이다” “홍석천이 어떻게 등장할 지 궁금하다, 꼭 본방사수 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는 10월 14일(일) 밤 11시에 방송될 6화 ‘모델들’ 편에서는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중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가 추락사하는 사건이 발생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타살의 정황만 있을 뿐 실질적 증거는 찾지 못한 특검팀은 행사 주최자인 유명 디자이너를 설득해 이영아를 모델로 위장시켜 잠복 수사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뱀파이어 검사2>(매주 일요일 밤 11시 방송)는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되어 버린 기막힌 운명의 대한민국 검사(연정훈 분)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뱀파이어의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각종 사회악을 해결해 나가는 국내 최초 뱀파이어 소재의 범죄 수사 드라마. 이번 시즌 2는 한층 더 탄탄한 스토리와 치밀한 구성, 스케일이 커진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고 시청률 2.97%까지 치솟으며, 케이블TV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것을 비롯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케이블 가입기구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