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내 딸 서영이' 이정신, '엄마한텐 내가 있잖아' 눈물 연기 호평!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주말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막내 아들 강성재 역할로 열연중인 씨엔블루 이정신이 자연스러운 눈물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4일 방송된 10회 ‘내 딸 서영이’에서는 형 우재(이상윤 분) 때문에 서운해하는 어머니(김혜옥 분)를 따뜻하게 위로하는 막내 아들 이정신의 모습이 방송되었다. 이정신은 김혜옥 앞에 다가가 무릎을 꿇고 앉아서는 “엄마, 엄마한텐 내가 있잖아. 난 언제나 엄마 죽을 때까지 엄마를 1등으로 해줄게. 난 엄마만큼 사랑하는 여자를 아예 안 만날 거야. 난 여자친구도 미리 엄마 보여줬다가 엄마가 아니라고 하면 바로 그자리에서 커트(CUT) 할거야, 땡!” 이라는 감동멘트로 위로했다. 


내 딸 서영이 이정신


이에 김혜옥이 입에 침이나 바르고 거짓말 하라며 여전히 속상해 하며 눈시울을 적시자, 이를 바라보는 이정신의 눈에도 눈물이 그렁그렁 고여 눈길을 끌었다.

 

이정신은 결국 눈물이 두 눈 가득 고인 채로 “난 아마 앞으로 엄마보다 사랑하는 여자 절대 못 만날거다”고 말한 뒤 눈물을 뚝 떨어뜨리며 고개를 숙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정신은 멋진 턱시도 차림으로 형 우재(이상윤 분)와 과외 선생님 서영(이보영 분)의 결혼식에 참석, 모델 강성재 포스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짝사랑한 여자이지만 형수님으로 쿨하게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애티튜드로 ‘개념남’에 등극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