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펀 놀이 달력

2012년 10월 10일, 오펀 놀이 달력



#1 스티브 잡스 다큐 영화 개봉


스티브 잡스 다큐 영화 포스터


'아이폰의 창시자' 스티브 잡스의 일대기를 담은 다큐 영화 '스티브 잡스: 미래를 읽는 천재'가 10일 개봉한다. 이 영화는 '인간' 스티브 잡스와 'CEO' 스티브 잡스을 모두 보여준다. 성공의 아이콘이 되기까지 되풀이됐던 실패에도 혁신적인 사고로 세상을 바꾼 과정 등을 엿볼 수 있다. 동시에 결혼 전 낳은 친자식을 외면했고 기이한 행동으로 주위를 당혹스럽게 하는 등 스티브 잡스의 인간적인 면도 지켜볼 기회가 될 전망이다.

스티브 잡스 다큐 영화 예고편 : 네이버영화


 

#2 SBS 수목극 '대풍수' 첫 방영


드라마 대풍수 포스터


SBS 수목극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후속곡으로 역사극 '대풍수'가 10일 첫 방영된다. '대풍수'는 이성계의 조선 건국 과정을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한 팩션 사극으로 200억원의 제작비와 2년 간의 준비기간으로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SBS 내부적으로는 "지난 해 방영됐던 '뿌리깊은 나무'의 명성을 이을 명품 사극"이라는 기대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성, 지진희, 오현경, 조민기, 이윤지, 김소연 등 화려한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대풍수 공식 홈페이지http://tv.sbs.co.kr/daepungsu/index.html

 


#3 십센치 컴백 네이버 뮤직 온에어 라이브 생중계


십센치


2년 만에 정규 2집 앨범 '2.0'을 발표한 남성 듀오 십센치(10cm)가 오는 10월 10일 오후 10시 '네이버뮤직 온에어'로 컴백한다.

이날 십센치는 타이틀곡인 '파인 쌩큐 앤드 유(Fine thank you and you)' 외에 '한강의 작별', '오늘밤에' 등 2집 앨범 수록곡 대부분을 선보일 예정이다.

십센치 컴백 라이브 생중계 : 네이버 뮤직 온에어 바로가기



#4 스게임 '아란전기' 공식 오픈


아란전기 아트웍 전투준비


환타지 무협 MMORPG '아란전기'의 공개서비스(OBT)가 오는 10월 10일 시작된다. 지난 9월 13일 비공개테스트로 첫 선을 보인 '아란전기'는 많은 사용자들이 참여해 풍부한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아란전기는 90여종에 이르는 이동과 전투에 도움을 주는 탈것 '법보' 그리고 3개국 간의 치열한 세력다툼을 그렸다.

아란전기 공식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event/20120926/eventmain.asp?param=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