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펀 놀이 달력

2012년 10월 13일, 오펀 놀이 달력



#1 '2012 시월에' 페스티벌


시월에 2차 라인업


감성 페스티벌 '2012 시월에'가 13, 14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13일에는 헤드라이너 브라운아이드소울을 시작으로 다이나믹듀오&사이먼디, 포맨, 서인국, 백지영, 아이투아이가 무대에 오른다. 다음날에는 헤드라이너 박효신을 포함해 윤종신, 리쌍&정인, 케이윌 허각 주니엘이 출연한다. 올해는 콘서트가 페스티벌로 변화된 첫 해로 뮤지컬 '김종욱 찾기', 시월에 라디오스테이션 등의 서브 스테이지도 구성된다.

  


#2 '동두천 락페스티벌' 개최


동두천 락 페스티벌


국내 최장수 락페스티벌인 '동두천 락 페스티벌'이 13, 14일 양일간 열전에 돌입한다. 13일 보산동 한미우호의 광장에서 예선 무대가 열리고 다음날 결선 무대는 소요산 야외음악당에 마련된다. 심사위원으로 대한민국 락의 전설인 백두산의 유현상, 김도균이 나서고 백두산을 비롯해 체리필터, 트랜스픽션, 러버더키, 킬러컷츠 등이 본선 특별공연 게스트로 참여해 소요산의 가을밤을 뜨겁게 달군다.

동두천 락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http://www.ddcrock.co.kr/xe/



#3 프로농구 2012-13시즌 개막


#4 31회 태백제 개막

올해로 31회째를 맞이한 태백제가 만남, 소통, 화합의 장이란 주제로 13∼14일 이틀동안 태백종합경기장, 태백산도립공원 등지에서 개최된다.

태백시가 주최하고 태백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태백제는 개회식과 폐회식 등 공식행사와 시민화합 체육행사, 시민참여행사, 태백예술제 등 다양한 행사로 펼쳐질 예정이다.

태백제 공식 홈페이지http://festival.taebaek.go.kr/PART9/home/html/mai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