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신개념 라면 ‘카치면’, 라면의 새로운 역사를 쓴 강예원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강예원의 특별 야식 ‘카치면’이 신개념 라면으로 떠오르고 있다. 


27일 방송된 KBS2TV <해피투게더 시즌3> 야간매점 코너에서는 어김없이 우리의 미각을 자극하는 기발한 야식이 소개되었다. 이 날은 특히 출연진 중 강예원과 김수로 모두 라면 요리를 선보여 국민요리 라면의 이색대결이 펼쳐 졌다. 


해피투게더 치즈 카레 라면 카치면


김수로는 야식에 어울리지 않는 장뇌삼을 사용한 고급 라면을 선보여 야간매점 메뉴에 등록에 실패했다. 그러나 강예원이 선보인 ‘카치면’은 야간매점 등록 조건인 간단한 레시피와 맛을 모두 통과하며 야간매점 9호 메뉴로 등극했다. 


해피투게더 치즈 카레 라면 카치면2


강예원의 ‘카치면’은 라면 면발에 데우기만 하면 되는 즉석 카레를 넣어 끓인 후 슬라이스 치즈 한 장을 올려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실제 강예원이 조리과정의 시범을 보였으며 ‘카치면’을 시식해 본 출연진들 모두 “카레와 치즈의 조화가 좋다”며 극찬을 이어갔다. 특히 모든 조리과정을 마친 후 예쁜 르크루제 접시에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해피투게더 치즈 카레 라면 카치면3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 등장한 컬러풀한 냄비와 그릇들은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 제품이다.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으로 밋밋한 식탁에 풍요로움을 더해줄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감각있는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강예원의 ‘카치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있겠다”, “나도 만들어 보고싶다”, “강예원 얼굴만 예쁜 게 아니라 요리도 잘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 '해피투게더' 박명수, "옹달샘 공연 뭐 하는 거냐" 뻔한 거 물었다가 장동민에게 '혼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