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윌’ 제품은 현대인들에게 고약하고 지독한 균으로 알려진 헬리코박터균 억제를 위해 기존보다 더욱 강화된 제품력을 선보인다.
특허 받은 유산균(HY2177,HY2743)을 10배를 강화하였으며, 위에 좋은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첨가하여 소비자들에게 위 건강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윌’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의 기술력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지난 2000년 8월에 첫선을 보인 이후, 2004년 위 건강에 집중된 컨셉을 위와 장까지 확장하였고, 2008년에는 윌 석류· 복분자 라인업 더해 맛을 다양화하였다.
또한, 2010년 전통소재를 강화한 저지방 제품을 출시하기도 하였다.
특히, 발매 11년 6개월이 된 ‘윌’은 지금까지 25억개가 판매되었으며, 매출액으로는 2조 6천억 이상이 되는 금액이다. 현재에도 하루 60만개가 판매되고 있다. 리뉴얼 이후 판매량을 70만개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장(腸) 건강 발효유 ‘R&B‘(알엔비) 또한 새롭게 태어난다. 작년 3월 출시되어 사람의 장 타입은 둔감한 장과 민감한 장 두 가지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새로운 ‘R&B’(알엔비)는 140억 기능성 유산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이섬유를 1,000mg 더 첨가하였고, 포도맛 대신 푸룬(건자두)맛의 제품을 신규로 추가하여 변비에 대한 제품력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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