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마이티마우스, '이럴때면' 티저 영상 공개 '180도 변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오는 19일 새 미니앨범 ‘네비게이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마이티마우스가 타이틀곡 ‘이럴때면’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7일 오전, 공개 된 마이티마우스의 ‘이럴때면’ 티저영상은 지금껏 보여졌던 마이티마우스의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과는 달리 린의 서글픈 목소리와 서정적인 멜로디를 선보이고 있어 타이틀곡 “이럴때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마이티마우스 미니앨범


Mighty Mouth (마이티 마우스) - 이럴때면 (feat. Lyn) [TEASER]


“이럴때면”의 티저영상을 접한 팬들은 “지금껏 보지 못한 마이티의 진지한 모습이 신선하다”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하다” “멜로디가 계속 귓가를 맴돈다” 등 마이티마우스의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데뷔 이래 모든 타이틀곡의 주제를 ‘밝고 상큼한 사랑’으로 다뤄왔던 마이티마우스는 이번 미니앨범에서 최초로 ‘가슴 아픈 이별’을 주제로 다뤄 마이티마우스 스타일의 이별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티마우스 1


마이티마우스 2


타이틀곡 “이럴때면”은 마이티마우스가 작사, 작곡하고 작곡가 귓방망이가 공동작곡한 서정적인 힙합 발라드곡으로,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보컬의 소유자 린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다.

“이럴때면”은 연인과의 이별 후 매 순간 그녀의 빈자리를 느끼며 그리워하는 남자의 심정을 가사로 담았으며, 특히 귓가에 쏙 들어오는 린의 서글픈 보컬과 마이티마우스의 덤덤하면서도 멜로디컬한 래핑이 돋보이는 곡이다.


마이티마우스


한편, 마이티마우스는 오는 19일 새 미니앨버머 ‘네비게이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이럴때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방송] 마이티마우스 쇼리, 영화 '해리포터' 볼드모트 표정 완벽모사 '경악'


[화보]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드러난 화보 공개


[방송] '쇼챔피언' 포미닛의 현아, '키스를 부르는 입술 1위'


[화제] '마이티마우스' 쇼리제이, '꼬꼬마' 시절 사진 화제


[K-POP] 마이티마우스, 신곡 '나쁜 놈'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