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K-POP] 마이티마우스, 신곡 '나쁜 놈' 발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마이티마우스가 신곡 '나쁜 놈'을 발표했다.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앨범 '나쁜 놈'을 공개한 마이티마우스는 '음원왕'답게 벌써부터 '마마효과’(마이티마우스효과)를 일으키며 음원차트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신곡 '나쁜 놈'은 2011년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 중 하나였던 마이티마우스의 '톡톡'을 만든 라이머와 동네형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바람둥이처럼 보이는 한 남자와 그런 남자에게 마음을 뺏겨버린 한 여자의 알콩달콩한 사랑 이야기를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신나는 비트에 담아낸 '마이티마우스표' 하우스 힙합트랙이다.


특히 전작 '톡톡'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귀여운 휴지 뽑기 춤을 유행시키며 마이티마우스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마이티걸 '소야'가 또 한번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완숙해진 팀워크와 함께 극대화 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공개된 '나쁜 놈' 뮤직비디오에는 소야와 더불어 김종국의 또 다른 조카로 알려진 '승희'와 콜라병 몸매로 화제를 모은 미스코리아 '정소라' 등 미녀군단이 총출동해 음원과 더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신나는 마이티마우스표 음악!", "올 여름도 마이티마우스 노래와 함께!", "완전 무한반복 중!", "흥겹고 중독성 있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이티마우스는 10일 신곡 '나쁜 놈'을 발표하고 서울 논현동 클럽홀릭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번 공연은 엠넷닷컴(www.mnet.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된다.


[사진 = 룬 커뮤니케이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