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환경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 여의도점 리뉴얼 오픈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친환경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www.sevensprings.co.kr) 여의도점이 9월 14일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리뉴얼의 콘셉트는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소규모 모임을 위해 특별히 설계한 룸, 싱그러운 녹색 식물이 가득한 그린하우스 등 세 가지다. 


세븐스프링스 여의도점 그린테이블세븐스프링스 여의도점 그린테이블


200석 규모의 세븐스프링스 여의도점은 사학연금회관 20층에서 내려다보는 여의도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분위기 있는 식사가 가능한 스카이라운지를 마련했다. 또한 떡갈 고무나무와 다양한 허브 등 식물 조경을 강화한 그린하우스를 새롭게 단장해 매장 입구에서부터 도심 속 피크닉 콘셉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기념행사로 오픈 당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농가와 직거래한 친환경 사과를 증정할 예정이다. 


세븐스프링스 여의도점 그린하우스세븐스프링스 여의도점 그린하우스


한편, 세븐스프링스 전 매장은 여의도점을 시작으로 가을 메뉴 개편에 들어간다. 전남 무안에서 자란 배를 듬뿍 넣은 치킨 샐러드, 충남 예산에서 자란 사과로 만든 애플 시나몬 브레드 푸딩 등 제철 재료의 건강한 맛을 살린 70여 종의 그린테이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스프링스는 건강한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레스토랑이다. 2001년에 설립한 순수 국내 레스토랑인 세븐스프링스는 역삼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창원과 대구, 전주, 원주 등 전국 17개 매장이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해 건강한 외식문화를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 


*문의 : 세븐스프링스 여의도점(02-761-1323)



오리온 '마켓오', 수제 샌드위치 3종 출시


TGIF, 특별한 생맥주를 단돈 1천원에


W호텔, 26일 와인고메디너 ‘W인덜지 서머’ 개최


[휴식] 리츠칼튼, 이국적 정취의 ‘원 서머 나이트 패키지’ 출시


[신메뉴] 피셔스마켓 · 씨푸드오션, 여름 입맛 사로 잡는 신메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