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웹게임] 강민경 게임 '신곡' 비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엔터메이트(www.entermate.com)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4번째 신작 판타지 웹RPG ’신곡’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 Beta Test 이하 CBT) 일정을 금일(14일) 공개했다.

 

‘신곡’은 중국 웹게임 포털에서 현재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웹 RPG로, QTE시스템을 활용한 콤보 스킬의 화려한 이펙트, 1000여개 이상의 퀘스트, 입체적인 맵과 던전에 따른 전략 요소 등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로 차별화 된 게임시스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강민경 게임으로 이미 유저들 입소문 탄 웹 RPG ‘신곡’


강민경 게임으로 이미 유저들 입소문 탄 웹 RPG ‘신곡’

또한, 최근 ‘신곡’의 홍보 모델이 된 강민경의 적극적인 게임 홍보로 인해 ‘강민경 게임’, ‘강민경이 부른 신곡’, ‘강민경이 추천하는 게임’ 등 이미 블로그, 카페 등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웹게임 신곡 메인 이미지


8월 23일(목)부터 27일(월)까지 비공개 테스트(CBT) 실시

8월 23일(목)부터 27일(월)까지 진행하는 ‘신곡’의 비공개 테스트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거나 네이버 게임의 CBT존을 통해 네이버 계정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웹게임 '신곡' 플레이 동영상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신곡은 엔터메이트의 비밀병기로 명실공히 웹게임의 지존이라 불릴 만큼 방대한 콘텐츠가 존재한다”며, “유저들이 진정한 웹 RPG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도록 최고의 게임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곡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비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여름맞이 이벤트


[게임]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휘온라인> 정식서비스 실시


[게임] 판타지 MMO 웹게임 <비천>, 공개서비스 돌입


[웹게임] SF 웹게임 <은하대전>, 신규 서버 ‘제라’ 오픈


[게임] 판타지 웹 MMORPG ‘비천’, 첫 번째 테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