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판타지 MMO 웹게임 <비천>, 공개서비스 돌입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게임웨이브코리아는 다음커뮤니케이션과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판타지 웹MMORPG <비천>의 공개서비스를 27일(수)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천>은 실시간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MMO 웹게임으로 앞서 진행한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최대 200명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P 시스템과 유저대전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비천>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6월 27일부터 한 달간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종합랭킹 또는 최고레벨 달성, 캐릭터 생성시 SP단 전원지급, 캐릭터 레벨 30/40/50 목표 달성, 공략 팁 등록 등의 이벤트를 통해 당첨 유저에게는 뉴 아이패드, 24인치 모니터, 백화점상품권과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과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웨이브코리아 방희준 이사는 “<비천>은 탄탄한 스토리와 퀘스트를 쉽고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웹MMORPG로 로컬라이징에 특히 심혈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비천>의 공개서비스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천> 홈페이지(http://bc.joykiki.com)와 다음 게임 페이지 (http://web.game.daum.net/cn/bc)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