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스페셜포스, 신규 콘텐츠 ‘호러배틀모드’ 업데이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1인칭슈팅(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신규 콘텐츠 ‘호러배틀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소녀 구출하려는 인간과 저지하는 언데드(좀비)의 대결 

인간과 언데드 번갈아 플레이해 전투 긴장감 상승

스페셜포스가 ‘2012 업데이트 5탄’으로 공개한 호러배틀모드는 소녀를 구출하려는 인간과 이를 방해하는 언데드(좀비)와의 대결로, 기존 호러모드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다. 인간 진영이 소녀 구출에 성공하거나 언데드 진영이 구출을 일정시간 동안 저지하면 각각 보너스 포인트가 추가되며, 최종 점수가 높은 팀이 승리하게 된다. 팀별로 인간과 언데드 역할을 번갈아 가며 플레이를 진행해, 더욱 팽팽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스페셜포스 호러배틀모드 이벤트 이미지


신규 모드와 함께 갈고리로 상대를 잡아당길 수 있는 ‘헌터’와 강력한 둔기 공격을 가하는 ‘해비’ 등 언데드 캐릭터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150발의 장탄과 빠른 연사속도를 자랑하는 ‘게틀링 건(GATLING GUN)’도 추가했다.

 

9월 10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퍼즐 맞추기 이벤트 진행

호러배틀모드 업데이트 기념 퍼즐 이벤트를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호러배틀모드 플레이를 통해 조각을 획득하면, 조건에 따라 포인트2배, 사신티셔츠, 스크림가면 등 기간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9개의 조각을 모두 모아 퍼즐을 맞추면, 게틀링 건 7일권과 함께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관련기사

[게임] 스페셜포스 랜파티, 해적모드, 호러모드 행사장 눈길

[게임] 스페셜포스, 신규 맵 '남산' 업데이트

[게임] <스페셜포스> 서비스 8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게임] 스페셜포스, 캐리비안의 보물은 나의 것! '해적 모드'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