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 코카 콜라 제휴기념 특별이벤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컴투스는 세계적인 음료브랜드 코카-콜라 (www.cocacola.co.kr)와 제휴를 통해 자사 인기SNG ‘타이니팜’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 코카-콜라와 함께 자사 인기 SNG ‘타이니팜’ 특별 이벤트 실시  

이번 이벤트는 8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이벤트 참가자들은 ‘타이니팜’ 캐시아이템 ‘벨’ 10개와 ‘코카-콜라’ 온라인 포인트인 ‘코-크 포인트’ 10,000P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8월 24일까지 매일 ‘타이니팜’ 캐시아이템 ‘벨’ 추첨 지급 및 ‘코-크 포인트’ 100% 지급  

첫 번째 ‘벨’ 선물은 ‘타이니팜’ 회원이 이벤트 기간 동안 코카-콜라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을 하고, 코카-콜라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컴투스 허브 아이디를 입력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50명에게 10개씩, 총 21,000개의 타이니팜 ‘벨’을 지급할 예정이다.

  

두 번째 ‘코-크 포인트’ 선물은 이벤트 기간 중 새로 ‘타이니팜’에 가입한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규 회원이 컴투스 허브 아이디를 '코카-콜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신청자 모두 코카-콜라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선물들을 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포인트인 ‘코-크 포인트’를 10,000P씩 100% 선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코카-콜라 홈페이지 내 공지란을 통해 8월 14일, 17일, 21일, 27일 총 네 차례에 걸쳐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일에 아이템을 일괄적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타이니팜-코카콜라-이벤트페이지


‘타이니팜’, 여름맞이 신규 맵 ‘타이니 비치’ 추가하며 유저들로부터 높은 호응 눈길  

한편 ‘타이니팜’은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을 돌파한 컴투스 대표 인기 SNG로 최근에는 여름을 맞아 해변을 테마로 한 신규 맵 ‘타이니 비치’를 추가하며 유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30대 젊은 남녀 유저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최고의 인기 모바일 SNG와 세계적인 명성의 음료 브랜드가 함께 손을 잡은 행사로, 이후로도 점진적이고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양사간 시너지 효과를 올려나갈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www.com2us.com)와 코카-콜라(www.cocacola.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 여름맞이 '타이니 비치' 업데이트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 전설의 동물 '불사조' 업데이트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 시원한 ‘타이니 비치’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타이니팜 동물과 농장으로 스마트폰 꾸미기 <타이니팜 라이브 월페이퍼>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 일일 사용자 100만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