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 여름맞이 '타이니 비치' 업데이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타이니팜’에서 8월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업데이트를 8월 7일 실시했다.

  

‘타이니팜’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농장을 해변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배경의 신규 맵 ‘타이니 비치’를 추가하고 이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맞이 새 단장을 마쳤다. ‘타이니 비치’ 맵은 티저 홍보영상을 통해 사전에 공개되면서 유저들의 관심을 증폭시켰고, 업데이트와 동시에 기대에 부응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니팜 타이니 비치 업데이트


신규 맵 ‘타이니 비치’의 추가로 유저들은 푸른 초원 배경의 기존 맵 ‘타이니 팜’과 함께 2가지 맵에서 모두 개성 넘치는 농장을 꾸미고 경영할 수 있게 되었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캐시 아이템으로 신규 맵 구매가 가능하고, 2 가지 맵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플레이 할 수 있다.

  

‘타이니 비치’에서는 실제 해변 풍경을 연상시키는 ‘파라솔’, ‘선베드’ 등의 여름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고, ‘돌고래’, ‘상어’ 등 바다 속 다양한 동물 아이템이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낚시를 통해 물고기 아이템을 획득하는 ‘낚시 배’ 시스템은 기존 농장에서 작물을 재배하던 방식을 ‘타이니 비치’ 맵 테마에 맞게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 방식이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초원과 해변을 테마로 한 2 가지 맵을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 맵의 특성을 살린 동물 캐릭터와 신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한편, ‘타이니팜’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국내 오픈마켓 3사에서 무료로 서비스 되고 있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현재 일사용자(DAU) 100만 명이 즐기는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타이니 비치’ 추가 업데이트는 8월 7일 iOS 플랫폼을 시작으로 타 플랫폼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