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 시원한 ‘타이니 비치’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타이니팜’이 여름 정복에 나서는 시원한 업데이트를 예고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컴투스(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게임 ‘타이니팜’이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자사 홈페이지와 유투브를 통해 티저 영상을 17일 전격 공개했다.


▲ 타이니팜 <타이니비치> 티저영상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기존의 ‘타이니팜’ 속 농장을 해변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타이니 비치(Tiny Beach)’를 선보이며 7월 중 진행 될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바다 속에서 물안경을 쓰고 물놀이를 하는 앙증맞은 펭귄과 물놀이 복장을 한 동물들의 다양한 모습이 영상에 포함되어 있어 향후 진행될 업데이트에 유저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니팜 타이니비치 이벤트


컴투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니팜' 티저 영상을 감상한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22일 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타이니팜 아이폰 케이스'(4/4S 전용),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며, 당첨결과는 7월 26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타이니팜’은 일일 사용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컴투스 대표 인기 SNG로, 최근 공개 된 기상천외한 기록들로 ‘타이니팜 유저의 농장 전체 면적은 달 전체 면적의 약 16배’에 해당하고 ‘모든 유저들의 타이니팜 누적 플레이 시간은 400 만년’에 달하는 등 전 세계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끊임없는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다.



타이니팜 동물과 농장으로 스마트폰 꾸미기 <타이니팜 라이브 월페이퍼>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 일일 사용자 100만 돌파!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 ‘아쿠아 스토리’, ‘홈런배틀2’, 3종 게임 특별 이벤트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 <상상초월> 대규모 업데이트 말하는 동물 탄생!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 ,‘봄꽃 동물 시리즈’의 마지막 동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