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화제

[화제] 쇼미더머니 우승 더블K, "우승 공약 지켰다" 상반신 탈의한 사진 깜짝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매주 금요일 밤이면 안방 극장을 힙합 클럽 분위기로 바꿔 놓으며 대한민국에 힙합 열풍을 가져 온 Mnet<쇼미더머니>가 지난 10일 금요일밤 11시 파이널서 더블K와 권혁우가 최종 우승 크루의 영광을 차지한 가운데, 더블K가 우승 공약을 지켰다.

 

13일 오전 본인 트위터(@killakor)를 통해 본인이 직접 찍은 듯한 2장의 사진을 게재한 것.



쇼미더머니 우승 더블K



 더블K는 “세미 누드 지금 올립니다. 이 정도면 약속 지켰죠? 라며 1장의 사진을 먼저 게재한 데 이어 바로 “오케이, 하나 더” 라며 복근이 선명한 상반신을 탈의한 사진을 추가로 1장 더 올린 것.

 

더블K 공약 사진을 확인한 팬들은 “더블K가 세미 누드 공약을 지켰다”며 “이런 멋있는 복근이 숨겨져 있었다니 놀라울 따름이다”며 공약 실천을 반기고(?) 있다.

 

한편 쇼미더머니 최강 래퍼들은 파이널 무대 전, 각 자 우승 공약을 내걸었고, 더블K는 ‘세미 누드 공개하겠다”고 밝혀 특히 여성 팬들의 높은 관심을 샀었다.



쇼미더머니 우승 더블K



출처: 더블K 트위터



<쇼미더머니> 우승자 더블K+Loco의 신곡 ‘Home’ 음원 출시


'쇼미더머니', 파이널 무대 직후 밤 1시 음원 전격 출시


[본방사수] '쇼미더머니' 바비킴, 김진표, 스컬, 하하 지원…최종 우승은 누구?


[K-POP] '쇼미더머니' 음원 요청 쇄도에 MC스나이퍼가 직접 음원 발매


<쇼미더머니> 울보 꼴찌 이재훈의 반전, 3차 공연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