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한지혜-김재원-재희, 꿈을 향한 항해 '메이퀸' 포스터 6종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8월 18일(토) 밤 9시 50분 첫방송을 앞둔 MBC 새주말특별기획드라마 [메이퀸](극본:손영목, 연출: 백호민) 포스터 6종이 공개됐다.

 

13일 공개된 포스터는 주요 출연배우 한지혜, 김재원, 재희, 이덕화, 양미경, 김유정, 박지빈, 박건태 등이 참여해, 제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뽐냈다.



'메이퀸' 포스터 6종 공개


 

특히 거대한 대양 속 조선업을 극 배경으로 담고 있는 [메이퀸]은 포스터에서도 웅장한 조선소와 바다의 모습을 담아내며, 대작 드라마의 풍모를 여지없이 드러냈다.

 

특히 #1 포스터는 하나의 역할을 두고 성인 연기자와 아역이 함께 촬영에 나서며, 서로 닮은꼴 미소와 분위기를 풍겨 더욱 눈길을 끈다.

 

[메이퀸]은 광활한 바다에서 꿈을 꾸는 젊은이들의 이야기이다. 조선업이 발전하던 시기에 태어난 젊은이들이 부모 세대의 원한과 어둠을 청산하고 새로운 시대의 해양으로 진출하며, 그 여정 속에서 그들의 야망과 사랑, 배신과 복수, 몰락과 성공을 서사적으로 다루는 드라마다.

 

한지혜(천해주), 김재원(강산), 재희(박창희), 이덕화, 안내상 등이 출연하고, 김유정(해주), 박지빈(강산), 박건태(박창희) 등이 각각 아역을 연기한다. 8월 18일(토) 밤 9시 50분 첫 방송.



'메이퀸' 포스터 6종 공개


'메이퀸' 포스터 6종 공개


'메이퀸' 포스터 6종 공개


'메이퀸' 포스터 6종 공개


'메이퀸' 포스터 6종 공개



[사진출처=MBC]



[드라마] '메이퀸' 김유정-박건태, 달콤한 데이트 신 "성인 로맨스 못잖네"


[드라마] '메이퀸' 안내상-김유정, 흙탕에 구르고 얻어맞고...무슨 일?


[포토] '메이퀸' 안내상, 효심도 '명품' 서울-울산 하루 세 번 오가며 촬영


[포토] 한지혜, '메이퀸' 촬영장 응원 방문도 화보급‏


[드라마]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 제목 확정, 명품 아역에 한지혜-재희 캐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