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박경림, "우리 엠블랙 잘봐주세요" 매니저 도전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박경림이 MBC에브리원 <아이돌매니저>를 통해 매니저에 도전한다.


오는 8월 17일 금요일 오후 6시 방영될 MBC에브리원 <아이돌매니저>는 24시간 아이돌의 생활을 밀착해 파헤치는 아이돌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2010년에 비스트가 출연했던 <아이돌메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3명의 여성 매니저가 숙소 생활에서 스케줄 전반까지 24시간 파파라치가 되어   아이돌을 따라다니는 설정으로 박경림은 김새롬, 아이돌 그룹 스텔라의 전 율과 함께 미녀 삼총사 매니저 군단을 조직, 대세 아이돌 ‘엠블랙’의 매니저가 되어 직접 스케줄에 참여할 예정이다.  


전문 예능인 매니저 군단과 실력파 아이돌 엠블랙이 만나 매회 기발한 상황을 펼쳐 나가게 되는 것.


<아이돌매니저>에 출연을 앞둔 박경림은 “평소 친한 아이돌 그룹인 엠블랙의 매니저가 되어 무척 기쁘고 많은 추억 함께 했으면 좋겠다”며 “실제 매니저가 된 것 같은 기분으로 새롭게 앨범 활동을 앞두고 있는 엠블랙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3명의 미녀삼총사 매니저 군단과 엠블랙이 펼치는 좌충우돌 스토리 <아이돌매니저>는 오는 8월 17일 금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 된다.


사진 제공:MBC에브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