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겟 잇 뷰티' 2NE1의 파격적인 립 메이크업 노하우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2NE1이 최근 선보인 파격적인 립 메이크업은 어떻게 연출하는걸까?

 

8일(수) 밤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는 ‘반전 메이크업’편을 마련했다. 얼굴에 극적인 변화를 선사하는 뷰티 제품은 물론 낮은 콧대, 홍조 등 얼굴의 단점을 효과적으로 보완하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먼저 2NE1이 최근 새 앨범과 함께 시도하며 크게 주목을 받았던 독특한 무늬의 립 메이크업 연출 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는 스티커처럼 입술에 붙이는 ‘립 타투’로 2NE1이 시도했던 얼룩, 호피무늬뿐 만 아니라 핑크, 레드 등의 평범한 컬러도 있어 일반 여성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고.

 

이 날 방송에서는 보아의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주희, 뷰티 브랜드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이 출연해 마치 성형한 듯 얼굴 결점을 커버하는 반전 메이크업 노하우를 시연한다. 인조 속눈썹을 이용해 쌍커풀을 만드는 아이 메이크업, 숱이 적은 눈썹을 투명 마스카라와 아이섀도우를 섞어 발라 풍성하게 만드는 팁, 누구나 가지고 있는 립밤을 이용해 콧대를 부각 시킬 수 있는 스킬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한다. 간단한 과정이지만 극적인 반전 효과를 주는 메이크업 팁이 하나 하나 공개될 때 마다 3명의 MC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병원장님’이라고 칭해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첫사랑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수지의 ‘보송보송 청순 메이크업’과 포미닛 현아와 같이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섹시 뱀파이어 메이크업’ 등 이미지 대 반전 효과를 꾀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가 대거 펼쳐진다고.

 

이 날 MC 유진은 ‘반전 메이크업’ 이라는 주제를 의상으로 드러내는 깜짝 센스를 발휘했다. 앞은 지극히 평범하지만 등 라인이 아찔하게 파인 반전 의상을 입고 스튜디오에 등장, 움직일 때마다 살짝 드러나는 뒷모습에 베러걸스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고 있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는 2010년 7월 첫방송을 시작한 이래,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인 뷰티 가이드를 제공하며 신뢰를 얻어 온 대한민국 최고의 리얼 뷰티쇼. MC 유진과 50인의 ‘베러걸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내 얼굴에 맞는 화장법’,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뷰티 팁’ 등 20~30대 여성 시청자들이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노하우들을 전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12년에는 ‘당신의 뷰티 멘토’라는 콘셉트에 맞춰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보다 실용적인 팁들을 전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사진제공=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