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패션 경영 SNG <패션시티>, 17일 앱스토어 출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패션 매장 경영 SNG <패션시티>가 17일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패션시티>는 네이버 소셜 앱스와 네이트 앱 스토어 등 국내 주요 포털 앱으로 선보여, 상위권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대만과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는 등 국내외 포털 앱서비스를 통해 150만 이용자를 확보하며 게임성과 인기를 검증한 게임이다.

 

패션시티


원하는 의상을 제작해 매장에 디스플레이도 하고, 직원을 고용해 손님에게 판매하는 등 실제 의류 매장을 경영하는 것과 같은 리얼리티를 제공하며, 온라인 쇼핑몰 트렌드에 걸맞게 주문을 받아 상품을 제작하고 배송하는 일도 가능하다.   

 

단순 꾸미기 개념을 넘어 상품 제작과 라이선스를 획득해 판매하는 시스템을 그대로 재현, 경영을 통한 소셜 네트워크의 극대화된 묘미를 선사한다.

 

이를 위해 1,200여 종에 달하는 의상 아이템과 800 채의 가구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 패션시티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


한편, 출시 기념 이벤트로 게임 후기 작성자 대상으로 음료 교환권을 제공하며, 출시 후 3주간 게임 내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패션시티> 프로모션 페이지(http://brand.smart.hangame.com/promotion/lnc/fashionCity.nhn)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소셜게임 - '패션시티' 웹버전 게임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