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친애하는 당신에게> 홍종현 ∙ 배누리 ∙ 구본승 ∙ 박시은, 굴욕없는 졸업사진 눈길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JTBC 수목 미니시리즈 <친애하는 당신에게>(조현탁 연출, 김지은 극본)에 출연중인 배우 홍종현, 배누리, 구본승, 박시은의 졸업사진이 눈길을 끈다.


특히 사진 속 이들의 모습은 많이 앳되지만 지금과 다를바 없는 완벽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네 배우가 ‘모태미남미녀’임을 입증해 주고 있다.








부인 박솔미와 고향 은사님의 딸 배누리 사이에서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느끼며 갈등하는 결혼 3년차의 연하남 ‘고진세’ 역을 맡은 홍종현은 중학교 졸업사진 속에서 역시 매력적인 눈매와 빛나는 미소를 자랑하고 있어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네 배우중 가장 최근 졸업사진을 갖고 있는 배누리 역시 지금과 한치도 다르지 않은 미모를 뽐냈다. 배누리는 현재 <친애하는 당신에게>를 통해 나이에 걸맞게 통통튀면서도 당돌한 매력으로 홍종현의 마음을 움직이는 댄스스포츠 선수 ‘홍란’역을 맡아 열연중에 있다.

 

<친애하는 당신에게>의 활력소 감초커플 도한수와 강명진 역을 맡아 완벽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구본승, 박시은의 졸업사진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직 양볼의 젖살이 채 빠지지 않은듯 앳되 보이는 구본승의 모습은 20년전 사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지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외모다.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지 편집장 강명진 역을 맡아 파격적인 숏커트로 스타일 변신을 한 박시은 또한 졸업사진 속에서는 긴생머리의 청순미 가득한 소녀의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굴욕없는 학창시절을 자랑하는 이들 네 배우가 함께 열연중에 있는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오늘 방송에서는 찬주(박솔미)와의 관계를 정리한 채 외국으로 떠나기로 결심하는 은혁(김민준), 인경(최여진) 부부의 모습과 그동안 찬주가 자신을 속이고 옛애인 은혁과의 만남을 이어왔다는 사실을 알고 혼란에 빠지는 진세(홍종현)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JTBC 수목 미니시리즈 <친애하는 당신에게>는 오늘(18일, 수) 저녁 8시 45분 7회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 JTBC]



[드라마] '친애하는당신에게' 조하랑이 부른 'because of you' 엔딩곡 화제


[본방사수] <친애하는 당신에게> 박솔미의 각방선언! 홍종현 수난시대 시작


[본방사수] '친애하는 당신에게' 김민준과 홍종현 사이에 선 박솔미의 선택은?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배누리, 클럽에서 봉 춤추며 섹시 자태 발산


[본방사수] <친애하는 당신에게> 구본승 ∙ 박시은, 깨알 같은 에피소드로 드라마에 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