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NS윤지, '널 잡았어' 티저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솔로가수 NS윤지가 새 음반의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대변신을 예고했다.


17일 공개된 이 영상은 새 음반의 타이틀 곡 ‘널 잡았어’의 티저영상으로 근래 보기 힘든 화려한 비주얼과 섹시미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30초 분량의 티저영상에서 NS윤지는 이제껏 보여준 섹시함과는 차원이 다른 관능미를 담고 있으며, 개성 넘치는 패션과 자유분방한 모습이 한층 어우러진 새로운 모습으로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여성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흘러 넘치는 다양한 락시크룩과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초절정 섹시 퍼포먼스는 솔로가수만의 매력을 배가시켜 영상 공개와 동시에 서버를 초토화 시키며 컴백무대에 쏠리는 팬들의 반응을 증명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한국의 마돈나'가 따로 없네", "관능미에 카리스마까지 대박이다", "음악도 스타일도 지금까지 중 최고다", "빨리 무대 위의 모습으로 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NS윤지는 오는 18일 새 미니앨범 'SKINSHIP''을 발표하며, 1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20일 KBS 뮤직뱅크, 21일 MBC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출처 : 룬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