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티아라, 8월15일 신사동호랭이와 함께한 <Sexy Love>선보인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티아라가 오는 8월 15일, 인기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함께한 4번째 시리즈 곡 ‘Sexy Love(섹시러브)를 공개한다.

 

티아라는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신사동호랭이와 4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신곡 ‘Sexy Love(섹시러브)로 올 여름 또 한번 손을 잡고 신나는 일레트로닉 클럽댄스음악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티아라는 그동안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Bo Peep Bo Peep(보핍보핍)’을 시작하여 ‘Roly-Poly(롤리폴리)’, ‘Lovey-Dovey(러비더비)’로 함께 호흡을 맞추어 큰 인기를 모았다.

 

티아라는 ‘Bo Peep Bo Peep(보핍보핍)’으로 고양이댄스, ‘Roly-Poly(롤리폴리)’로 허슬복고댄스, ‘Lovey-Dovey(러비더비)’로 셔플댄스를 선보이며 노래뿐만 아니라 댄스까지 국내를 비롯하여 전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티아라는 이번 8월 15일에 공개될 신곡 ‘Sexy Love(섹시러브)’를 통해 무대에서 또 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티아라는 무대에서 신나고 재밌는 댄스를 선보이는 그룹으로써 ‘Sexy Love(섹시러브)’는 판토마임을 가미한 로봇댄스를 선보인다.

 

티아라는 현재활동 중인 ‘DAY BY DAY(데이바이데이)’를 발표한 직후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올킬 했으며, 현재까지도 음악사이트 차트, 컬러링, 벨소리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코어 컨텐츠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