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비스트,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 재킷 사진 최초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비스트가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로 180도 변신을 선언했다.


비스트는 17일 오전, 공식 카페 및 SNS 전 채널을 통해 22일에 발매하는 새 음반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콘셉트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1차로 공개된 이미지는 손동운, 윤두준, 용준형 세 멤버들의 유쾌하고 상큼한 모습을 담았다. 비스트는 데뷔 이래 강렬한 카리스마를 강조해왔던 터라 이토록 재기발랄한 비스트의 모습은 완벽한 변신. 팬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다.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비스트 세 남자의 콘셉트 사진은 ‘남신’으로 불리는 손동운의 선 굵은 외모와 용준형의 악동 같은 표정연기, 여기에 윤두준의 훈훈한 미소까지 더해져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비스트는 타이틀 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콘셉트 이미지에서도 느껴지듯 한 꺼풀을 벗고 한 여름을 신나게 즐기기 위한 사운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 곡 ‘아름다운 밤이야’는 드라마틱하면서도 무게감있는 댄스곡으로 호평을 받아 온 비스트가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일렉트로 신스팝 장르로 음악적 대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비스트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새로운 음악적 파트너인 신예작곡가팀 굿나잇-슬립웰이 빚어낸 강렬한 화학작용은 이번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포인트다.

 

비스트는 선공개곡 ‘미드나이트’로 새로운 장르적 시도를 꾀하며 1년 2개월만에 발매하는 이번 음반에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이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로 특별한 밤 테마를 완성해 보일 예정이다.


[사진출처=큐브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