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착한글래머 엄상미. 경제채널 IT 쟈키로 발탁!


[오펀 편집국] 미소녀 화보 브랜드 착한글래머의 4기 모델 엄상미가 IT자키에 도전한다.


케이블 경제전문 채널 이데일리TV 측은 '디지털쇼룸'이라는 프로그램의 IT자키로 엄상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엄상미는 IT자키로서 스마트폰 및 테블PC릿등 IT제품의 사양 및 기능을 시청자에게 설명하는 역할을 맡는다.  


'디지털쇼룸'의 나인수PD는 "해당 프로그램에 적합한 모델을 찾고자 지속적인 오디션을 치뤘고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신인들이 지원하였으나 고심끝에 엄상미를  IT자키로 최종 낙점했다"라며 "그리비아 모델인 엄상미가 출연함으로서 IT제품의 주 소비층인 이삼십대 남성들의 시선을 끌 수 있고, 다소 어려울 수 있는 IT제품에 대해, 쉽고 자세한 설명을 함으로서 다양한 연령대가 공감하는 프로그램이 될것"이라고 밝혔다.


엄상미 이데일리TV IT 자키


이에 힘입어 엄상미는 남성잡지 맥심이 수록된 화보 중 일부를 공개했다. 해변가를 배경으로 자신의 복부에 썬크림을 바르며 농염한 모습을 선보인 엄상미는 "이번 화보는 동해안에서 활영했는데 마치 외국 해변처럼 너무 아름다웠다. 개인적으로 꼭 다시 찾을것"이라며 우리나라의 동해바다를 극찬했다.




그라비아 모델로서 케이블 방송과 세계적인 남성잡지에 동시에 진출한 엄상미의 여름 화보는 맥심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