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아름다운 배우 장서희, 유기견 위한 재능기부 화제


[오펀 편집국] 배우 장서희의 끊임없는 선행이 화제가 되고 있다. 


어린 시절 심장병어린이후원회를 후원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기부문화가 몸에 베게 된 그녀는 SBS 희망TV 해외봉사 등 지금까지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 짬짬이 시간을 내어 다양한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고 있었다. 



최근 여성조선에서 진행된 기부 프로젝트의 모델료를 유기견을 위해 기부하며 이러한 그녀의 따뜻한 마음이 알려졌다. 3년 전 심장병을 앓고 있던 ‘테리’라는 유기견을 입양한 이후 관심을 갖게 된 그녀는 후원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유기견을 돕고 있는 것. 


장서희는 이런 유기견 돕기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역시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지난 7월 10일(화) 저녁 7시 호암아트홀에서 진행된 혜민스님의 세 번째 “We대한 토크”에 특별 게스트로 참여했다.


“We대한 토크”는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복지와 교육, 건강을 지원해주는 ‘We Start 운동본부’에서 진행하는 기부 강연이다. 이날 장서희는 "혜민스님과 약속했다. 좋은 일 하실 때 도움이 되어드리기로. 그래서 중국일정 중 귀국했다. 강연을 마친 후 12일 중국 드라마 홍보를 위해 다시 중국으로 가야 한다."라고 밝혀 그녀의 따뜻한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외모만큼이나 마음이 아름다운 장서희, 바쁜 일정에도 그녀의 선행은 계속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