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가수 윤하, 빅이슈 화보 통해 '러블리 인형' 비주얼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가수 윤하가 홈리스의 자활을 돕는 매거진 <빅이슈> 화보를 통해 인형 비주얼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가수 윤하가  매거진 <빅이슈> 화보에서 사랑스러운 ‘러블리 원피스 룩’을 소화하며 인형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 된 다섯 컷의 사진 속에서 윤하는 무표정한 옆 모습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형처럼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고 있는 것.







특히, 윤하가 화보 진행에 참여한 <빅이슈>는 전 세계 10개국 14개 도시에서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 가는 길거리 잡지로, 판매가의 50% 이상을 잡지를 판매하는 홈리스에게 돌아가게 하는 시스템으로 홈리스의 자활 계기를 제공한다고.


무엇보다 윤하가 4집 <Supersonic> 발표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한 걸음 성장한 것은 물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아티스트들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바쁜 일정 속에 <빅이슈> 40호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에 윤하의 한 소속사 관계자는 “윤하는 아무리 바쁜 일정이라도 옳다고 생각하는 일에는 아낌없이 자신의 시간을 내어 최선을 다하는 친구다. 이번 <빅이슈> 작업도 굉장히 즐겁게 진행했고, 뜻 깊은 일에 참여하게 되어 오히려 감사하다고 하더라. 앞으로도 윤하가 더욱 의미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윤하는 명품 아티스트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정규 4집 앨범 <Supersonic> 활동과 오는 

7월 28일 ‘악스코리아’(AX-Korea), 8월 11일 ‘부산 롯데호텔 아트홀’에서 열리는 컴백 콘서트를 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사진제공 : 빅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