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출발드림팀2, 홍콩 국제 용선대회에 도전하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2PM(준수, 닉쿤, 찬성, 준호), 훈(유키스), 장우혁 등 대표적인 한류 스타들과 이상인, 이병진, 최성조, 쇼리(마이티마우스), 리키김, 박재민 등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기존 멤버로 구성된 드림팀이 홍콩의 초대를 받아 국제 용선대회에 참가했다.


이들이 수개월간 함께 땀 흘리고, 팀워크를 맞춘 생생한 기록이 드디어 돌아오는 일요일 KBS 2TV 출발드림팀2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 수차례 국내에서 사전 연습을 진행한 드림팀 멤버들이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홍콩 현지에서도 지속적인 연습을 이어갔다.


2010년 홍콩 국제 용선대회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2PM의 준호가 올해에는 용선 경기에서 아주 중요한 ‘고수’ 역할을 해 기대감을 더했다. 준호는 경기 후, ‘이런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며‘걱정을 많이 했지만 모두들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후회 없는 경기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림팀은 용선대회 외에도 홍콩 현지 팬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홍콩의 대표 명소인 놀이공원이나 해변가 등에서 퀴즈나 게임 등을 통해 멤버들간의 불꽃 튀는 경쟁을 이어갔다.


또, 드림팀 멤버들이 한류팬들을 위해 깜짝 한류 콘서트도 마련해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을 위해 무대 연출을 도맡은 마이티마우스의 쇼리는‘홍콩 현지의 뜨거운 반응에 놀랐다’며 ‘본 방송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출발드림팀의 홍콩 특집은 7월 15일과 22일(일) KBS 2TV 출발드림팀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