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여행] 기아차, 2012 KIA 패밀리 캠핑 모집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기아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아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12 KIA 패밀리 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5일까지 총 4차수에 걸쳐 각 차수당 2박 3일 일정으로 순천 청소년 수련원 캠핑장(전남 순천시 서면)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핑은 28회째를 맞는 기아차 하계 오토캠프의 일환으로 올해는 여수엑스포와 연계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캠프로 운영한다. 





‘2012 KIA 패밀리 캠핑’은 기아차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를 통해 7월 11일(수)부터 20일(금)까지 원하는 차수에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50가족씩 총 4차수 200가족을 선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4(화)까지 개별 통보로 진행된다. 


‘2012 KIA 패밀리 캠핑’에 참여하는 고객은 텐트 설치가 가능한 캠핑장소와 텐트를 제공 받으며, 캠핑장 내 화장실, 샤워시설, 식수대, 파라솔 탁자와 의자 세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 K2(http://www.k2outdoor.co.kr)와 제휴를 통해서 가족단위의 초보 캠핑족을 위한 4인용 리빙쉘 텐트를 제공하여 고객 편의를 증대하였다. 


기아차는 시설 이용뿐만 아니라 가족영화제, 레크레이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휴가 현장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며 참여한 가족에게 여수 엑스포 티켓을 증정하여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기아차는 초청된 고객들을 위해 캠프 기간 동안 최근 출시된 뉴 쏘렌토R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고객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28년째 진행되고 있는 이번 오토캠프는 기아차 가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캠핑과 여수세계박람회도 볼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마련함으로써 색다른 체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기아 패밀리 캠프 운영 사무국(070-7803-9007~8)으로 하면 된다.


출처: 기아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