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포미닛, 내달 중순 발매 日새 싱글 '러브텐션' 메인 재킷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포미닛이 내달 중순 일본 현지에서 발매하는 새 싱글 'love tension(러브텐션)'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9일 오전 공식 팬카페 및 SNS, 일본 현지 팬클럽 사이트를 통해 오는 8월 22일에 일본에서 발매 예정인 싱글 '러브 텐션'의 메인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해 12월에 발매된 '레디고'에 이어 8개월 만에 발매되는 싱글 '러브텐션'은 국내에서 인기를 모았던 '볼륨업'의 일본어 버전을 포함한 4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에 국내 및 현지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공개된 메인 재킷 사진에서 포미닛은 강렬한 누드톤의 베이지와 그레이로 조화를 이룬 슬림핏 룩을 선보이며 여전사의 이미지에 여성성을 더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에 발매되는 '러브텐션'은 포미닛과 히트 작곡가 김도훈의 만남으로 새로운 시도가 이루어졌으며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멜로디컬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신곡이다. 특히 메이저와 마이너를 넘나드는 멜로디는 여태껏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함을 더해준다.


 포미닛의 새 싱글 '러브텐션'은 현지 드라마에도 O.S.T로 쓰이며 인기를 모았던 전작인 '레디고'에 이어 또 한 번 일본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신곡으로 현지 공략에 나선다.


 포미닛은 곧 '러브텐션' 뮤직비디오의 일본 현지 로케 촬영차 출국할 예정이며, 방송 출연 등의 활동을 위해 일본을 오가며 ‘러브텐션’의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새 싱글 ‘러브텐션’이 그 동안 일본 현지에서 강렬한 여전사 이미지로 매니아층을 구축하며 활동을 이어 온 포미닛의 일본 내 인기에 또 한번 중요한 거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료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