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김현중, 日 긴자-시부야 음반매장 깜짝 방문에 일대 혼잡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김현중의 남다른 팬사랑이 또 한번 발휘 됐다.

 

지난 5일 오후 김현중은 시부야 츠타야, 타워레코드와 긴자 야마노 등 일본의 유명 음반 매장에 깜짝 방문해 팬들과의 게릴라 만남을 가졌다.






 

현재 일본에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앨범 ‘히트(HEAT)’로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김현중이 이 같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깜짝 방문을 제안 한 것.

 

일본 시부야와 긴자 대형 음반 매장에 김현중이 깜짝 등장하자 그를 알아 본 팬들은 반가움을 금치 못했고, 김현중을 보기 위한 팬들로 음반 매장 전체가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긴자 야마노 악기 매장에는 김현중을 보기 위해 순식간에 수백여 명의 팬들이 몰려들어 해당 매장이 위치한 거리 일대가 혼선을 빚는 등 김현중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했다.

 

김현중은 자신의 앨범 부스가 설치 된 곳에 기념 사인을 한 뒤 많은 팬들에게 환한 미소와 손 인사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이에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한편, 김현중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히트(HEAT)’가 발매 첫 날 약 14만장에 달하는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김현중은 오는 7일 오사카 지역에서 악수회를 개최하며, 15일에는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2집 싱글 앨범 발매 기념 <김현중 “히트” 2012 인 재팬(Kim Hyun Joong “HEAT” 2012 in JAPAN)>무료라이브 공연을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출처=키이스트]